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7. 20. 19:23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페이스북은 시간을 낭비하는 곳이다.


하지만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면 실제로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며, 그것은 그들 모두에게 연락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회신하시오.


당신은 당신의 벽을 면밀히 감시하고 당신에게 관련된 @ 메시지를 감시해야 할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 답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것이 불만인지 의문인지 더욱 그렇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의 페이지가 사용자들에게 기억에 남도록 하는 것을 포함한다.


페이지에 색과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사람들은 평범한 페이지보다 장식적인 페이지에 훨씬 더 끌린다.




페이스북은 정보를 공유하기 좋은 곳이다.


단순한 채팅이 아니라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좋은 장소다.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런 식으로 사용하라.


블로그와 같은 전체 길이의 게시물을 작성하고,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웹 사이트의 게시물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많은 교통량을 가져다 준다.




질문과 코멘트에 빠르게 답하십시오.


연락을 주신 분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답변을 시작한 다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기사에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경우 해당 기사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은 Facebook 마케팅 전략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탭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정보를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콘테스트에는 눈에 띄도록 자체 탭이 있을 수 있다.




"고객 대상"을 활용하면 현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업로드하여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보내는 특정 마케팅 메시지에 레이저로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이전 고객을 위한 특별 거래.


그것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이다.




기브어웨이를 개최하여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당신의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하라.


이것은 당신이 잠재 고객과 더 자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무관심해질 것이다.


업데이트는 재미있거나, 도움이 되거나, 교육적일 필요가 있다.


Facebook Insights를 팔로워가 가장 좋아하는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업데이트가 진정으로 유용한지 알아보는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그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을 주어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엄청난 노출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사람들에게 독특하고 무료한 것을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은 무료 샘플을 줄 수도 있고 심지어 경품 추첨에서 기회를 줄 수도 있다.


그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수록, 그들은 그 버튼을 더 빨리 클릭할 것이다.




실제 리소스를 Facebook의 마케팅에 투입하십시오.


페이스북은 큰 일이고, 그것에 대한 마케팅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노력한 보람을 얻으려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심각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진지한 노력과 자원을 제공하십시오.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벽에 그들 자신의 의견을 쓰도록 허용하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부적절한 내용을 막기 위한 방법으로 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애초에 왜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는지 결정하라.


비즈니스 관점에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당신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 한다.


고객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다른 이야기를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가? 매출 증대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갖는 것과 고객을 곁에 둘 수 있는 페이지를 갖는 것은 차이가 있다.




사람들은 사진을 공유하거나 페이스북에 게임을 배치할 수 있지만, 그들은 무엇을 사야 할지에 대한 조언도 찾는다.


위의 기사를 읽었으므로 페이스북 마케팅이 얼마나 강력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배운 것을 가져다가 쓰면 믿을 수 없는 일을 이룰 것이다.